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[FAQ] 결제, 반품 관련 안내사항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21-04-26

조회 112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 [고객 상담 안내]


- 뉴트리그램 고객 상담 센터의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,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(점심시간 오후 12:00 ~ 1:30)


- 상담 시간 외에는 홈페이지의 상담톡(우측 하단의 하트 버튼) 혹은 뉴트리그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남겨주시면 다음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답변 도와드립니다.

상담톡 바로가기(클릭)

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바로가기(클릭)



[입금 안내]


- 무통장 입금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의 상담톡(우측 하단의 하트 버튼) 혹은 뉴트리그램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  남겨주시면 영업시간에 확인 및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.


- 무통장 입금은 자동화 시스템으로 매칭되며 매 5~10분마다 확인됩니다.


-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 명과 실제 입금자 명이 다르거나(영문은 대문자/소문자를 반드시 구분해 적어주세요) 금액이 조금이라도 다를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
- 입금기한 내에 입금 확인이 안 될 경우 주문이 자동취소됩니다. (무통장 입금 : 3일 내 / 가상계좌 : 1일 내)



[배송 안내]


- 배송 일정:  평일 오후 3시까지 결제 완료 시 당일 출고이며, 주말 및 공휴일은 출고가 불가능합니다.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※ 금요일 오후 3시 이후 주문 건은 차주 월요일에 발송되며, 발송일 이후 평균 1-2일 이내에 수령 가능합니다.


- 배송 안내 : 택배사 사정(허브센터 물류량 증가, 코로나로 인한 근무 인원 부족, 노조 파업 등)에 따라 배송이 다소 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- 배송 지역: 뉴트리그램은 현재 국내 지역 배송만 가능하며 해외 배송은 불가합니다.


- 배송 업체: CJ 대한통운


- 배송비: 기본 배송비 3,000원, 총 상품금액 3만 원 이상 결제 시 무료배송

 (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 추가 배송료는 지역별로 차등 적용됩니다.)


- 자동합배송: 주문자 정보가 동일하면 시스템에서 자동합배송 처리 됩니다.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 개별 배송이 필요하신 그래머님은 수령인 이름을 다르게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(뉴트리그램 공식몰과 스마트 스토어 개별 주문건도 주문자 정보 동일 시 자동 합배송 처리)


- 주소/연락처가 정확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아 반송될 경우 추가 발생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


[주문 취소 및 변경 안내]


- 모든 주문 취소 및 변경은 출고 전에만 가능하며, 출고 당일 오후 1시 이전에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

- 뉴트리그램의 모든 제품은 물류센터 측에서 일일 두 차례(오전 10시/오후 3시)에 걸쳐 


주문서 확인 > 송장 번호 출력 > 포장 > 출고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- 빠른 당일 출고를 위해 직접 발송이 아닌 물류센터와 협업하여 운영하고 있어 물류센터 측에서 작업이 가능한 시간까지(오후 1시) 배송 전 변경 및 주문 취소를 받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- 물류센터에서 실시간으로 송장 번호를 입력하는 시스템이 아니다 보니 배송 준비 중인 경우에도 이미 출고 작업이 진행되었을 수 있습니다.


- 출고 진행 된 건은 배송 후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으로 처리되어,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


[교환 및 반품 안내]


- 뉴트리그램의 모든 교환 및 반품 규정은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을 따릅니다.


-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, 상품 미훼손시 접수 시 가능


- 수령 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,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접수 시 가능


- 그 외 제품의 하자 혹은 오배송의 경우 문의주시면 빠르게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
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

- 상품 수령 후 30일 이내 접수 되지 않은 경우 (단순 변심의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나면 불가합니다.)


- 고객님의 과실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된 경우,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


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
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
※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 반송 및 재배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

[교환 및 반품 접수 방법]


- 상품 수령 후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방법 중 편하신 방법으로 접수해 주시면 뉴트리그램 측에서 확인 후 반품 기사님을 보내드립니다.

 

 1. 공식몰에서 접수


    공식몰 마이페이지 > 주문조회 > 주문번호 하단에 교환신청/반품신청 버튼 클릭


  - 마이페이지로 접수 시 [주문자 성함/연락처/주문번호/교환 및 반품 사유/교환 희망 제품 or 환불 계좌]를 작성해 주세요.


 2. 상담톡/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접수

   

상담톡 바로가기(클릭)

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바로가기(클릭)


해당 링크로 접속해, [주문자 성함/연락처/주문번호/교환 및 반품 사유/교환 희망 제품 or 환불 계좌]를 작성해 주세요.

 

- 반품 수거는 평일 기준 1-3일 이내 방문하여 수거합니다.


- 접수 및 협의 되지 않은 제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
(내용 확인이 안 될 경우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카카오톡 플친으로 문의주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.)


- 반품 배송비는 결제금액에서 차감하여 환불 또는 사전결제 가능합니다.


- 반품 배송비를 동봉하실 경우 분실의 우려가 있어 이중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

 


[교환/반품 배송비 안내]


1) 교환

- 단순 변심(무료배송 결제) : 6000원 (초기 배송비+반품 배송비)


- 단순 변심(배송비 포함 결제) : 3000원 (반품 배송비)


- 상품하자/오배송 : 무료


2) 반품

- 단순 변심(무료배송 결제) : 6000원 (초기 배송비+반품 배송비)


- 단순 변심(배송비 포함 결제) : 3000원 (반품 배송비)


- 상품하자/오배송 : 무료



[환불 안내]


- 신용카드 : 취소 승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불 될 예정입니다. 카드사 사정에 따라 지연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

- 체크카드 : 취소 승인일로부터 약 5~7영업일 이내 출금된 카드 계좌로 입금됩니다.

- 네이버페이 포인트 : 취소 승인 즉시 포인트 환급 진행됩니다.

- 계좌이체, 무통장 입금 : 수동으로 진행하고 있어 다소 시간이 걸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